본문으로 바로가기

바이두 회원가입 입니다

category 컴퓨터정보 2016. 12. 17. 09:56

바이두 클라우드 회원가입 입니다

클라우드를 많이 사용하는 요즘 무료로 사용하는 클라우드가 많이 없어지거나 아님 용량이 줄어드는 추세 입니다. 그래서 바이두로 많이 몰리는데요 이유는 바로 2테라라고 하는 엄청난 양의 웹하드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무료로 말이지요 하지만 중국사이트다 보니 회원가입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무료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바이두 클라우드 라고 검색을 하시고 검색이 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검색



홈페이지 메인에 접속이 되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버튼 이름은 음...회원가입일지 않을까..^^ 

바이두 클라우드



회원 가입 창입니다. 입력하는 란이 많지않아서 어렵지는 않는데 중국어라 문제인거죠

잘 보시면 순서대로 핸드폰 번호, 아이디, 코드입력, 비밀번호 입력 순 입니다. 

알고보니 간단하네요^^ 

비밀번호는 6자리에서 12자리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먼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야하는데요 기본으로 86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번호 입니다. 우리나라 번호는 82 입니다.

선택을 하시면 +82 한국이라고 한문으로 나옵니다. 클릭해주세요


오른쪽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010 - 123-4567 이면 0을 빼고 10 123 4567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는 빼고 입력해주세요 

정보 입력



이제 아이디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이미 등록된 계정이라면 오른쪽세 x 표시가 나오고 사용하지 못한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대체할 수 있는 계정이 나옵니다. 다른 계정을 입력하시거나 아래 계정을 선택합니다.

계정 입력을 하셨으면 코드입력을 해야하는데요 코드는 입력하신 핸드폰으로 문자가 옵니다.

문자를 받기 위해선  퍼즐 이미지 조각을 맞는곳에 드래그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 입력



드래그를 하시면 퍼즐 조각놓게되는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그 위애 올려 놓으시면 됩니다.

아마 컴퓨터로 자동가입을 방지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자가 오고 코드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제일 하단에 6자리에서 12자리 사이의 비밀번호를 입력 후 아래 파란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코드전송



가입이 완료되고 아래 간단한 튜토리얼이 소개 됩니다.  튜토리얼 내 위치한 x 표시를 눌러 닫아주세요

튜토리얼



이제 클라우드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마음 놓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클라우드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