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ings online security 정체와 처리 방법 소개

category 컴퓨터정보 2021. 1. 30. 03:23

Kings online security 정체와 처리 방법 소개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용량이 차거나 속도가 느려졌다고 느낄 때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정리하는데요.

삭제하면서 제거를 해도 되는지 잘 모르는 프로그램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인터넷을 하고 여러 사이트에 접속하면서 설치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Kings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아니고 (주)킹스정보통신에서 제공하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키보드 보안 솔루션인 Kings online security(KOS)는 주식거래, 전자산거래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 시 개인 정보를 입력하게 되는데 입력된 개인보안 정보가 불법적으로 도용되는 행위를 못하도록 하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솔루션명은 K_Defense 이며 은행, 증권 보험 온라인 게임 등 여러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등 상이트들은 개인 정보 식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키보드 보안이 중요시 됩니다. 

악성프로그램이 설치되면 키보드를 입력 시 입력한 정보가 노출될수 있기 때문이 해당 사이트들에서는 필수 프로그랩입니다. 


 

해당 프로그램 사용하는 제휴사를 보면 유명한 사이트에서 많이 사용합니다. 


 

그냥 볼 때는 어 좋은 프로그램이네~! 라고 느끼시지만 증권이나 은행 또는 관공서 사이트를 매일 접속하는 것이 아니라면 삭제하는것을 권장합니다. 

키보드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될 확율이 높습니다.  또한 오작동으로 인해 불편을 겪을 수도 있고 윈도우 실행 시 함께 실행되기 때문에 리소스를 크지는 않지만 작게 점유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제거하려면 검색에 "제어판"을 입력합니다. 


 

제어판 창이 열리면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열리면 이름 중 Kings Onlie Security를 선택 후 [제거]를 클릭해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사용 중 오류가 발생한다면 오류 코드를 확해서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이슈 및 장애현상 발생되면 FAQ 사이트(여기)를 참고하세요.

Kings online security 정체와 처리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