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너무 이쁜 손편지지 인쇄 한번에 다운

category 생활정보 2016. 8. 3. 08:26


 너무 이쁜 손편지지 인쇄 한번에 다운 


예전에는 직접 편지를 손으로 써서 정성스럽게 마음을 전달하고는 했는데 요즘은 인터넷과 스마트 폰이 발달하면서 손편지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한때 편지지를 고르고 연습장에다 어떤 글을 쓸까하는 마음에 몇번을 수정해 가면서 편지를 작성했던것 같네요 특히 편지를 받을 때 봉투를 뜯으면서 그 두근거림이란 참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쁜 편지지들을 모았습니다. 한번에 다운받아 가세요 파일은 하단에 있습니다. ▼




이런 편지지 형태의 이쁜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보시고 인쇄해서 출력한다음 정성스럽게 편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몽환적인 느낌이 있는 편지지 입니다.  

letter



심플하면서 깨끗한 느낌이네요. 

이쁜 종이



귀여움이 느껴지면서  설레임 같은 것도 있고 여러가지 느낌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느낌은 학생때 주로 주고 받은것 같아요 그 땐 참 많은게 설레이고 좋았던것 같네요  

편지지 인쇄



이쁜 나비도 보이고 심플하면도 보이는 화려한 배경안에 글을 작성해가면 정말 이쁠것 같네요 

화려한 종이



또다른 몽환적인 느낌입니다. 요정도 보이고 받으시는 분도 왠지 두근거림으로 읽어가면서 기뻐하실것 같네요 

몽환적

이편지지오음.zip

파일이 많은 만큼 용량이 좀 큽니다. 다운받을시 시간이 좀 걸릴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