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루마불(블루마블) 구입해봤어요

category 생활정보 2017. 3. 31. 07:47

부루마블(블루마블) 구입해봤어요 구매후기

얼마전  무한도전에서 부루마불 하는것을 보고 재미있어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쿠폰까지 할인받아서 13,000 원정도에 구매한것 같습니다. 예전에 가족끼리 했던 기억이 나네요..그때는 어린맘에 뭔지 잘 몰랐지만 너무 재이있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버전은 오리지널로 구입해봤습니다. 


부루마불(블루마블)



게임 룰은 설명서 한번 보니 기억이 하나씩 나더라구요 설명서 한번 읽어 보시면 게임울을 쉽에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무슨 작전 들이 있는데 생각대로 잘 안되고 그냥 땅 많이 사는것이 최고 더라구요 ^^

설명서



본판입니다. 두꺼운 종이로 되어 있어서 괜찮은 느낌입니다.

보드판



호텔, 별장, 빌라등의 건물과 게임용 지폐 황금열쇄, 주사위 등이 있습니다.

  화폐는 얇은 색종이로 되어 있는데 처음엔 살짝 냄새가 나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할때 입에 넣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전체 구성품



이 판에  게임용 지폐를 놓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하다가 돈계산 하는데 시간이 많이 가더군요 혹시 게임하지 않고 지켜보시는 분이 계시면 그분께 은행을 맡기면 더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머니



궁금해서 황금열쇠 카드를 모두 읽어 봤느데요 , 우주여행, 범칙금, 우대권, 보험료 납부 등이 있습니다.

 돈을 받는것도 있고 돈을 내는것도 있습니다. 뒤로 2칸 등도 있구요 ^^

오리저널 버전

부루마불에는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데 비싼게 좋아보이긴 하지만 게임하는데는 기본 오리지널 버전으로도 문제 없는것 같습니다.  또 한가지 땅을 살때 증서 찾는게 시간이 좀 걸리던데 상위 버전은 증서를 꽃아서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증서를 한번에 찾기 쉽게 펼쳐놓고 하는것도 방법인것 같습니다. 

이상 부루마불 구매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