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T 문자보내기 입니다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5. 13. 08:53

KT 올레 문자보내기 입니다

예전에 네이트온으로 문자보내기 서비스를 했었는데 요즘은 자주 사용하지 않고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단체 문자를 보내고는 합니다. KT에서도 문자 보내기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이모티콘은 물론 사진까지 전송할 수 있습니다. 즉시전송하는것은 기본인고 예약전송까지 할 수 있습니다. 

문자 보내기 위해서 아래 주소에 접속합니다

www.olleh.com 

홈페이지에 접속되면 상단 메뉴 중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KT 올레 문자보내기



서비스화면으로 입니다. 폰꾸미기 부터 로밍 안심서비스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문자보내기를 선택합니다.

문자 보내기 선택



메시지 전송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한꺼번에 여러명에게 다중 문자를 할 수 있습니다. 번호를 입력 후 즉시전송을 선택하시면 바로 전송이 되고 예약전송을 선탤하시면 예약설정팝업창이 뜨고 나서 예약시간을 입력하시면 입력된 시간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문자 예약 전송



메시지 전송시 사진도 전송할 수 있슨데요 여러개의 썸네일이 보여지고 선택을 하면 이미지가 함께 전송됩니다. 

검색을 통해서 원하시는 사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우측에 찜버튼이 보이는데 찜을 하면 찜보관함에 저장됩니다.

단체 사진 전송



이모티콘을 선택하시면 기본적인 이모티콘이 보입니다. 역시 찜 기능과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이모티콘 기능



사진전송과 이모티콘에서 찜을 선택하셨으면 찜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KT 모바일 사용자만 할 수 있습니다.

찜보관함에서 확인



PC 문자 메신저 입니다. 핸드폰 없이도 간편하게 문자를 전송하고 관리할 수 있는 메신저 입니다. 

PC문자 메신저 다운받기를 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PC 문자 메신저 다운로드

이상 KT 문자 보내기에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단체 문자나 여러사람에게 한번에 보낼 때 이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