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작업표시줄 숨기기
제 컴퓨터는 노트북인데요 컴퓨터를 사용하면 화면이 작기 때문에 작업 표시줄을 자동 숨기기 해놓고 사용합니다.
OS는 윈도우 10을 바로 설치를 해서 사용중인데요. 노트북도 그렇지만 테블릿이나 서피스를 사용한다면 액정크기가 더 작아서 작업표시줄을 숨겨서 사용합니다.
예전 윈도우 7에서는 속성 메뉴에서 자동 숨기기 체크를 하면 간단하게 작업 표시줄을 숨길 수 있는데요 윈도우 10에서는 메뉴가 다르기 때문에 쉽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10에 자동 숨기기 메뉴로 접근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럼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숨기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작업표시줄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설정창이 뜨면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를 켬으로 합니다.
테블릿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테블릿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으로 숨기기를 켬으로 합니다.
제 컴퓨터 화면인데요 작업표시줄이 사라졌습니다.
하단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작업표시줄이 다시 나타납니다.
이상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숨기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