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글 레포트 표지 입니다

category 컴퓨터정보 2016. 11. 18. 19:47

한글 레포트 표지 입니다

한글로 레포트 작업을 하고 힘들게 작성을 했는데 표지가 기본 표지거나 없으면 완성도가 좀 떨어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레포트 표지가 있고 없고는 느낌이 많이 다르지요 그것도 이쁜 레포트 표지라면 더 보기가 좋겠지요? 표기가 이쁘면 왠지 더 신경썼구나 하는 느낌이 드니까요 그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표지는 첨부파일로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압축을 해제 하시면 여러가지 한글로된 파일이 있을겁니다.  



흑백으로된 표지입니다. 컬러도 이쁘긴 한데 흑백도 심플하니 좋고 나름대로의 멋이 있네요 



가을 분위기 표지 입니다. 은은하니 몽환적 느낌도 있고 좋네요



거친느낌의 표지 입니다.  약간 파스텔 느낌이 있네요 



겨울 느낌으니 표지 입니다. 고드름이 표지 위에 고여있습니다.


 눈까지 내리고 이쁘네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느낌의 표지가 좋은것 같네요^^



깔끔한 나무가 있는 표지 입니다.  심플하니 좋네요 



연필모양의 레포트 표지 입니다. 학생들에겐 무난한 레포트 표지인것 같아요

첨부된 파일중에서 가장 일반적인 표지가 아닐까 합니다. 



자전거 풍경의 표지 입니다. 여백이 많지만 한쪽 구석에 보이는 자전거가 눈에 들어옵니다.

한글레포트표지.zi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