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설치없이 간단하게 PDF를 PPT로 변경

category 생활정보 2016. 7. 14. 22:54

문서 작업을 할때 많이사용하는것이 바로 PPT 입니다.  내가 작성한 PPT 파일을 다른사람이 수정하지 못하게 읽기 전용으로  PDF 파일로 만들어 사용하는데요 하지만 작업을 할때 때론 그 PDF파일을 수정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설치없이 간편하게 PDF 파일을 수정할 수 있는 PPT 파일로 변경하는것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df to ppt





파일 변환을 하기위해 임시로 PDF파일을 하나 만들어 보겠습니다. 보통 작업을 하시고 PDF로 저장해서 배포를 많이 하셔서 동일하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변환준비 파일




PDF 파일로 저장했습니다. 첫번째 보이는 파일이 PDF 파일입니다. 아크로벗리더가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에 검색해셔서 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파일



이제 변환을 하기위해 아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smallpdf.com/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여러가지 기능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JPG를 PDF 로 변환할 수도 있고  EXCEL을 PDF 또는 PDF 파일을 EXCEL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PDF TO PPT를 클릭합니다. 

컨버팅 사이트



좀전에 생성했던 PDF 파일을 지정된 영역(Drop PDF here)에 드래그 드롭해서 올려 놓습니다.  창을 좀 작게 줄이시면 옮기시기 쉬울 겁니다. 

파일을 올려 놓으면 컨버팅이 시작됩니다.

변환 작업중




프로그래스 바가 돌아가면서 컨버팅중인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빨리되라 빨리되라~~~

컨버팅중



변환작업이 끝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서 Download Fil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변환 파일 다운로드



이제 원하는 폴더에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파일명은 _ 완료파일이라고 임시로 정의해 봤습니다.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는지 확인을 해봐야 겠지요? ^^ 변환된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해 봅니다. 

변환 완료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상작동 확인

엑셀 변환, jpg 변환등 변환이 필요한 파일은 위 사이트에서 동일하게 변경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