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조이월드 시장놀이3 게임 다운로드-키즈짱 시장놀이 유사게임

예전에 아이들이 종종 즐겨하던 다음 키즈짱 시장놀이 서비스가 중단되서 더 이상 게임을 할 수 없는데요. 

유사한 게임으로 게임을 개발해 개인 블로그에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다만 비상업적인 용도라면 개인적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상업적인 용도나 재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에서는 정상작동이 되지 않는 다고 가이드가 나와 있습니다만 제 버전에서는 어느정도는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시장놀이 2019년 5월 22일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장놀이3 게임 다운로드



다시 말씀드리지만 재배포는 금지입니다. 

해당 블로그에서 비상업적인 용도로 다운받아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해당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블러그로 이동합니다. pop studio(여기) 블로그에 접속하면 스크롤을 조금 내려주세요.

서비스하고 있는 블러그로 이동



시장놀이 3를 파일을 구글 드라이버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시장놀이3 조이월드를 선택합니다. 

시장놀이3 조이월드



구글 드라이버 화면입니다. 사용법과 게임파일일 2개가 있습니다 .모두 클릭해서 다운로드 합니다.

용법과 게임파일일 2개



사용방법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방법에 조작법메뉴가 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트가 발자국 모양으로 변했을 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에 조작법메뉴가 있습니다



게임 사용법도 나와 있습니다. 화면에 위치한 정보를 보시면 됩니다.

화면에 위치한 정보



게임 파일을 실행하면 간단한 설명이 나옵니다. 새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게임을 종료하기 위해 우측 하단 나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세이브가 진행되며 게임이 종료됩니다. 

나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세이브가 진행



게임이 실행되었을 때 처음 화면 입니다. 마우스로 이동할 지점을 클릭하면 해당 위치로 이동합니다. 

마우스로 이동할 지점을 클릭



건물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건물 앞에 있는 입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건물 앞에 있는 입구를 클릭



상점에 들어가 봤습니다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집입니다.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집



게임 실행은 윈도우 10에서 진행했으며 버전은 1703 (OS 빌드 15063.1387) 버전입니다.

 윈도우 10에서 진행

지금 까지 조이월드 시장놀이3 게임 다운로드-키즈짱 시장놀이 유사게임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