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설치없이 flac to aac 변환 방법

category 컴퓨터정보 2019. 8. 21. 21:32

설치없이 flac to aac 변환 방법

flac 파일은 고음질의 대용량 파일인데요. 고음질인 만큼 용량도 큽니다. 듣기에는 좋지만 모바일에 넣고 듣기에는 파일 사이즈가 커서 부담스러운데요. 음질의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다면 스마트폰에 담아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축소하면 좋은데요.  aac 파일로 변환시키면 아이튠즈를 통해서 아이폰에 복사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acc파일을 mp3만큼 음질이 좋으며 mp3의 대안으로 만들어진 파일입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변환시켜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파일을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라고 파일 하나씩만 변환하는것이 아니라 한번에 여러파일을 업로드 해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변환하기 위해 Convertio(여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컴퓨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설치없이 flac to aac 변환 방법



탐색기 창이 뜨면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들을 모두 선택 후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들을 모두 선택 후 열기



파일을 추가하고자 할 경우 Add more files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Convert 매뉴를 클릭해주세요.

Add more files를 선택



파일이 여러개인 경우 2개씩 컨버팅이 진행됩니다.  2개가 완료된 후 다시 Convert 버튼을 클릭하시면 2개의 파일이 변환을 시작합니다.

업로드(upload) 진행 또는 변환(Converting) 작업의 상태를 알려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verting



acc로 변환이 완료되면 FINISHED 로 변경되며 Download버튼이 생성됩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Download버튼이 생성



브라우저 하단에 변환된 acc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acc파일이 다운로드

지금까지 설치없이 flac to aac 변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