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윈도우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다운로드

category 컴퓨터정보 2019. 8. 24. 02:53

윈도우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다운로드

윈도우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입니다. 추억의 게임인데요. 오래전에 유행을 탔었는데 오랜만에 해보니 재미있네요.

특히 컴맹인 사람에게 놀려주면 참 재있었던 프로그램입니다. ㅋㅋㅋ

프로그램 실행 후 F1~F9까지 키를 누르면 옵션이 변경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종료하려면 ESC키를 누르면 화면이 복구되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그럼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게임을 하기 위해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화면 부수기 게임.exe

다운로드 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안내 화면이 나옵니다. 아무키를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윈도우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프로그램 실행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면 메뉴를 한번에 보실 수 있는데요.

1 번 Rock Candy 부터 9번 Extinguisher 까지 있습니다.

선택은 F1 키부터 F9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을 종료 시 ESC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기본 첫번째 메뉴인 캔디 지팡이 인데요 마우스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을 때립니다. 



F2키를 눌러보았습니다. 칼이 나오네요. 클릭 해서 드래그하면 화면에 잘라집니다.



F3 번을 눌러보았습니다. 아이스건이라는 총인데요. 총을 쏘면 화면에 검은 구멍이 생깁니다.



F8키를 누르시면 작은 사람모양을 쥐고 있는 손이 나옵니다. 고블린이라고 하는데요.

클릭 시 화면에 놓아줍니다. 고블린은 돌아다니면서 화면에 발자국을 남깁니다.



F7번은 스템프 인데요 클릭 시 마다 다른 도장이 찍힙니다. 

고블린 위에 도장을 찍으면 으~~ 고블인이 죽네요..이건 좀 잔인합니다. ㅎㅎ



F9키를 누면 물총처럼 나오는데요. 부서진 화면을 복구시키는 기능입니다.

이상 윈도우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다운로드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