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npupdatec.exe 0x0041f870 오류 해결 방법

게임을 하거나 특정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시켜놓고 있는데 메시지 창 하나가 뜹니다. 

메시지는 0x0041f870에 있는 명령이 0x0000001c의 메모리를 참조했습니다. 메모리는 read될수 없었습니다 라고 메시지가 나오면서 게임이 종료되거나 프로그램이 정지된 상태로 있는겁니다. 

이는 npupdatec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되서 생기는 오류 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금융기관 사이트나, 공공기관에 서비스를 이용할 때 설치되는 보안모듈 입니다. 악성코드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해당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되니 삭제를 해야 합니다. 삭제할 프로그램은 해당 공공기관이나 금융사이트에 접속하게되면 다시 설치가 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럼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npupdatec.exe 0x0041f870



키보드에서 윈도우키 + R 키를 눌러주세요. 실행창이 뜨면 control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실행창 띄우고 입력



제어판 창이 뜹니다. 항목 중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항목이 보이지 않으면 우측 상단 보기 기준을 큰 아이콘으로 변경합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프로그램 및 기능창입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V1.0 을 선택 후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 nProtect Online Security V1.0 을 선택 후 제거



프로그램 삭제가 진행됩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오류가 발생됬던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다시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삭제가 진행

지금 까지 npupdatec.exe 0x0041f870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