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p4 소리코덱 - 3ivx d4 다운로드

category 컴퓨터정보 2019. 10. 26. 07:41

mp4 소리코덱 - 3ivx d4 다운로드

요즘 재미있는 영화를 다운받아서 많이 보는데요 프로젝트 하나 구매해서 큰 스크린으로 좀더 실감나게 보고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을 하면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오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소리 코덱이 설치가 되지 않아서 생기는 증상입니다. 

또다른 증상으로는 영화 중간이 끊기거나 코덱오류로 인해 재생이 아예 되지 않는경우도 발생하고는 합니다.

동영상 mp4코덱을 설치하면 해결 되는데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코덱이 3ivx d4 코덱 입니다. 

소리를 나오게 하고 동영상을 문제없게 재생해주는 mp4 소리코덱 3ivx d4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에서 3divx d4를 검색합니다. 검색결과에 3ivx 결과가 나오면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또는 주소창에 www.3ivx.com 을 바로 입력하셔서 이동하셔도 됩니다. 

 3ivx d4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 메뉴를 보시면  중 Download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Download 메뉴



다운로드 페이지 입니다 3ivx 란 무엇인지 간단한 설명와 설치에 관해 나와 있는데요

mp4,m4a, 3gp, mov, avi등도 적용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측 Download에서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를 선택합니다.

mp4,m4a, 3gp, mov, avi등도 적용



Download를 클릭해주세요. 파일용량이 크지 않아 다운로드는 금방 됩니다. 

Download를 클릭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Next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해주세요.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



설치과정은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위치를 확인 후 Install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치 위치를 확인 후 Install



설치 과정이 나온 뒤 종료되면 완료 화면이 나옵니다. 

코덱 설치 후 재부팅 후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코덱 설치 후 재부팅

지금 까지 mp4 소리코덱 - 3ivx d4 다운로드 및 설치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