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나은행 텔레뱅킹 , 폰뱅킹 전화번호, 영업시간 및 수수료 안내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때 오프라인으로 은행지점에 방문해서 서비스를 이용해도 되지만 요즘 인터넷과 통신의 발달로 인해 인터넷을 이용해거나 인터넷이 되지 않는 폰이나 전화로 하는것이 편리하신 분들는 폰뱅킹 이용해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면 메뉴를 찾기 쉽지 않지만 폰뱅킹(텔레뱅킹)은 메뉴를 안내해주기 때문에 안내 받은대로만 처리하면 오히려 더 빠르게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폰뱅킹 이용번호와 사용방법 , 신청 방법 그리고 수수료와 이용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텔레뱅킹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국내 :1588-1111 또는 1599-1111 으로 전화하시면 되고 , 해외인경우 82-42-520-2500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텔레뱅킹 , 폰뱅킹 전화번호, 영업시간 및 수수료



폰뱅킹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1588-1111 또는 1599-1111 이용요금은 39원/3분이며 그외 인터넷 전화 이용시에는 통신사 약정에 의한 요금제가 부과 됩니다. 

폰뱅킹 이용요금



송금 수수료는 KEB하나은행으로 송금시 수수료는 없으며 타은행 송금 시 500원의 수수료가 부가됩니다. 

개인 자금이체 한도는 1회 5천만원 하루 2억5천만원까지 됩니다. 

 KEB하나은행으로 송금시 수수료



폰뱅킹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송금거래, 각종 고지서 납부, 잔액, 대출등의 각종 조회 , 분실신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송금거래, 각종 고지서 납부, 잔액, 대출등의 각종 조회



폰뱅킹 신청 및 해제는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시고 개인인경우 신분증,통장, 도장을 지참하시면 됩니다.

폰뱅킹 신청 및 해제는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



폰뱅킹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폰뱅킹은 24시간 365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폰뱅킹 이용시간



폰뱅킹 번호의 단축코드 입니다.

폰뱅킹 번호의 단축코드

타은행 송금

잔액조회

거래내역조회

다른서비스

고지서조회

이상 하나은행 텔레뱅킹 , 폰뱅킹 전화번호, 영업시간 및 수수료 안내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