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도브 플래쉬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설치 오류 설치가 안될때 해결


인터넷에 많은 사이들이 플래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상적인 플래시를 보려고 하는데 설치된 플레이어가 없어 빈공백으로 나오거나 이미 설치가 되어 있는데도 오류가 발생되서 삭제 후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하려고 하니 오류가 발생되서 설치가 안되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문제가 있거나 플레이어에 문제가 발생된것인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하고 삭제 전용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후 우측 상단 톱니모양 아이콘을 클릭 후 메뉴가 뜨면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어도브 플래쉬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설치 오류 설치가 안될때



인터넷 옵션창이 뜨면 상단 탭중 고급을 선택한 뒤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초기화됩니다.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을 복원하기 전에 열려져 있는 모든 창 및 프로그램을 닫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이 떠있어서 나오는 메시지입니다. 

모든 인터넷창을 닫아주세요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을 복원하기 전에 열려져 있는 모든 창 및 프로그램을 닫으십시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 창에서 개인 설정 삭제에 체크 후 다시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검색 공급자를 기본으로 돌리고 임시 인터넷 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들이 삭제됩니다.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 창에서 개인 설정 삭제에 체크 후 다시 설정버튼



기본값이 복원되는 중입니다. 닫기 버튼을 클릭해서 창을 닫아주세요.

닫기 버튼을 클릭해서 창을 닫아



설정을 초기화 하고 쿠키나 값들이 삭제되었으니 이제 플래쉬 플레이어도 삭제해야겠지요.

삭제하기위해선 Uninstall flash player  프로그램으로 해야 하는데요.

Uninstall flash player 다운로드(여기)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서 1. Download the uninstaller for Flash Player에 Uninstaller를 클릭해주세요.

 Uninstall flash player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해서 삭제를 진행합니다.

제거 버튼을 클릭하시면 플레시 플레이어가 제거됩니다. 

플레시 플레이어가 제거됩니다.

이제 플래시 플레이어를 재설치하시면 됩니다. 

지금 까지 어도브 플래쉬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설치 오류 설치가 안될때 해결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