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펌방지 해제하는 씨브라우저(c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

인터넷을 하다가 필요한 자료가 있어서 다운로드하려 하는데 마우스 우클릭이 막혀있어 펌방지가 되었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저작권이 있는거라면 다운로드를 해서는 안되겠지만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이미지나 텍스트라면 씨브라우저를 통해서 펌방지를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현제 씨브라우저는 서비스가 중지된 사이트라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운로드를 할 수 없어 첨부파일로 올려드립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씨브라우저_다운로드.zip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펌방지 해제하는 씨브라우저(c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



씨 브라우저가 실행되면 주속창에 펌방지해제려는 사이트 주소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펌방지해제려는 사이트 주소를 입력



씨브라우저에는 자동 펌방지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자동 펌방지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



이제 펌방지해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펌방지해제 아이콘



펌방지 해제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제 펌방지가 해제 되었습니다.

펌방지 해제가 완료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니 클릭이 됩니다. 

우클릭을 해보니 클릭이



특정 사이트에서는 퍼방지해제를 해도 해제가 안되는 사이트드들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페이지 정보 얻기내기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얻기내기 아이콘



하위에 메뉴가 뜨는데요. 페이지 내의 모든 이미지 보기를 클릭합니다. 

텍스트가 필요한 경우에는 텍스트 보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페이지 내의 모든 이미지 보기



가져온 이미지 파일 정보창이 뜨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미지 파일 목록이 조회 됩니다. 

이제 이미지 파일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파일 저장하기

지금까지 펌방지 해제하는 씨브라우저(c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