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도리코 복합기 sindoh d410 드라이버 다운로드

category 컴퓨터정보 2020. 6. 15. 21:01

신도리코 복합기 sindoh d410 드라이버 다운로드

컴퓨터에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거나 프린터나 복합기를 새로 사게 될 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해야 합니다. 사무실에서나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신도리코 복합기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도리코 사이트에서는 빠른 드라이버 설치 방법과 드라이버 파일을 연결해서 설치할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초보자분에게 드라이버 파일을 연결해서 설치하는 방법은 쉽지 않기 때문에 빠른 설치로 권장해드리는데요어차피 설치 버전 하나로 UI를 쉽게 구현하면 되는데 왜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기위해 신도리코 복합기 D410 드라이버 다운로드(여기)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바로 D410 제품에 대한 드라이버 및 사용 설명서도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에 사용 설명서/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참고하시면 다운로드 후 프린터 드라이버를 보다 쉽게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드라이버]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도리코 복합기 sindoh d410 드라이버 다운로드





D410 제품에 대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드라이버 목록들이 조회되는데요.

목록에는 이미 말씀드린 빠른 설치 버전과 드라이버 파일 버전들이 조회됩니다.

D410 제품에 대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드라이버 목록





드라이버 파일 버전은 설치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프린터 드라이브 선택 후 경로를 입력하는 방식이라서 EXE, COM, BAT 등의 확장자를 가진 설치 파일이 없고 드라이버 시스템 파일들만 보입니다.

프린터 드라이브 선택 후 경로를 입력하는 방식




제품 드라이버 화면에서 설치하려는 제품의 OS를 선택 후 조회합니다.

저는 윈도우 10을 사용하고 있어 윈도우10을 선택 후 조회하겠습니다.



윈도우 10에 해당하는 복합기 드라이버 목록이 조회됩니다. 목록 중 (빠른 설치)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목록 중 (빠른 설치)를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압축 해제하면 설치파일이 보입니다.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해주세요.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프린터 설치 툴이 보이는데요.

포트 설정에서 프린터가 컴퓨터에 바로 연결되어 있으면 로컬을 선택하시고 공유기나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프린터 IP를 입력 후 프린터 검색 버튼을 클릭해서 검사해서 설치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린터가 컴퓨터에 바로 연결되어 있으면 로컬을 선택하시고 공유기나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프린터 IP를 입력 후 프린터 검색

지금 까지 신도리코 복합기 sindoh d410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