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그 발소리 증폭하는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

category 컴퓨터정보 2020. 12. 19. 03:16

배그 발소리 증폭하는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할 때 내 주변에 누거 접근하는지 알아야 선제공격을 해서 게임 진행에 우위를 점할 수 있는데요. 특히 밀폐되어 있는 건물 같은곳에서 발소리를 들어서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편이 주변에 있으면 발소리가 들리지만 작게 들리기 때문에 소리 증폭을 해서 발소리를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럴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사운드 부스터(Sound Booster) 입니다.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파일도 가볍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데 영향을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위해 사운드 부스터 다운로드(여기)를 클릭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받습니다.


배그 발소리 증폭하는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 실행해주세요. 

파일을 실행하면 언어 선택 화면이 나옵니다. 한국어는 지원 안 되기 때문에 English를 선택하시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계속 Next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운드부스터설치 English를 선택




설치 화면이 나오면 계속 Next를 선택합니다.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




설치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새로 생성됩니다.

생성된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우측 하단 작업 표시줄에 보시면 새로운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새로 생성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면 작업표시줄 확장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보이실겁니다. 

사운드부스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사운드 조절바가 나옵니다. 최대 500%까지 증폭됩니다. 

사운드부스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사운드 조절바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하면 메뉴가 보이는데요. Settings를 클릭합니다. 

사운드부스터 셋팅




Settings 화면은 아래와 같은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볼륨 조절 단축키 설정이나 부트레벨 실행 설정이 있습니다.

볼륨 조절 단축키 설정이나 부트레벨 실행 설정

단축키로 볼륨을 적절하게 조절하고 필요에 따라 hot key 설정으로 증폭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그 발소리 증폭하는 사운드부스터 다운로드 소리 증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