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윈도우 10 정품 구매 가격 안내

category 컴퓨터정보 2021. 6. 14. 20:42

윈도우 10 정품 키 라이선스 구매 가격 안내


컴퓨터를 구매하게 되면 윈도우를 설치하게 되는데요. 
제품 키가 없더라도 윈도우 설치를 우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윈도우 인증하라고 나오는데요. 

윈도우 제품 키를 정품 구매하지 않고 어둠의 경로를 이용할 경우 보안 업데이트에 취약점에 대한 업데이트를 지원받을 수 없게 됩니다. 


1. 윈도우 10 정품 라이선스 사용해야 하는 이유 

특히 영리 목적으로 사용되는 기업용 컴퓨터인 경우에는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정품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현재 최종 버전이 윈도우 10인데요. 이 버전이 마지막 버전이며 윈도우 11, 12 같은 버전은 
출시되지 않고 윈도우 10 에서 업그레이드만 진행됩니다. 
따라서 윈도우 10 제품 라이선스를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꾸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윈도우 10 제품별 가격 

윈도우 10은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풍 인증 방식에 따라 FPP, ESD, OEM, COEM 등으로 나뉘어 집니다. 그리고 사용 목적에 따라 HOME,  EDUCATION , PRO ,ENTERPRISE 버전으로 나뉘어 집니다. 

순서대로 기능이 제한되며 ENTERPRISE 은 기업에서 비즈니스 용으로 사용됩니다. 




FPP :  이 제품은 "처음 사용자용" 이라고도 불리며 한번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에 데이터를 저장해서 판매합니다. 
다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소셜 커머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반드시 정품 스티커를 확인해야 합니다. 

제품 가는 평균 18만원~ 22만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으며, 사이트, 판매자마다 다른 가격을 판매하고 있어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SD :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거라서 순정품이며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10 Home : 208,000원 
개인 또는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Windows 10 PRO   : 324,600 원입니다. 
중소기업이나 Home 버전보다 향상된 기능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Windows 10 Pro fro Workstations  : 501,000 원입니다. 

이 버전은 집중적인 작업이나 고도화 작업 등 리소스가 집중적으로 높은 고급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윈도우10: 208,000원 - 다운로드 후 즉시 설치, 업데이트 및 정품 인증 - Microsoft Store

윈도우10 (Windows10) 다운로드 후 즉시 설치, 업데이트 및 정품 인증 - Microsoft Store

www.microsoft.com


OEM 
일반적으로 컴퓨터 구매 시 윈도우가 설치된 경우 이 라이선스를 사용합니다. 
영구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하며, 조립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제품에 사용됩니다. 

인터넷에 3만원 이하의 라이선스를 팔기도 합니다. 인증은 정상적으로 되지만 불법으로 만든 제품키이므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