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굿네이버스(Good Neighbors) 후원 취소 , 중단 방법 소개

category 생활정보 2021. 10. 2. 00:14

굿네이버스(Good Neighbors) 후원 취소 , 중단 방법 소개

해외에서 빈곤과 억압 등으로 힘들게 살아가는 아이를 위해 한국에서 처음 설립한 단체입니다.
세계 33개 국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복지, 구호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우리는 정수기를 통해서 나오는 수돗물이나 편의점에서 쉽게 물을 구해 먹을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식수를 구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또한 교육 시설도 갖춰져 있지 않아 아이들이 교육받기도 힘들고 교육받을 곳이 있더라도 식구들을 위해 일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마저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거기다 먹을 것도 없기 때문에 진흙을 구워서 조금씩 먹기도 합니다.

굿네이버스에 후원을 하게 되면 아이에게 후원을 하는 건데요.
배고파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이지만 후원을 하다 뜻하지 않고 후원을 더 이상 못하게 될 경우도 있는데요.
후원 취소하는 방법이 쉬지 않게 되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에서 "굿네이버스"를 입력 후 검색이 되면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 메뉴 중 [나의 후원]을 선택합니다.

나의 후원에 하위에 메뉴가 나오면 [나의 문의함]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해주세요.




나의 후원 정보 화면이 나오는데요.
하단에 1:1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나의 문의함 창이 열립니다.
문의 종류를 보시면 결제정보, 해외아동결연 등이 보이는데요 우측에 [후원 중단] 을 선택 후
제목과 내용에  후원중단 제목과 내용을 입력 후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굿네이버스(Good Neighbors) 후원 취소 , 중단 방법 소개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