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민은행 사용자암호 3회 오류

category 생활정보 2017. 2. 13. 19:58

온라인으로 국민은행 사용자암호(비밀번호) 3회 오류 해결 법 

많이 사용하는 은행중 하나가 바로 국민은행입니다. 국민은행을 사용하다가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몇번 입력을 하다 보면 사용자 암호 3회 오류가 걸려서 3회 오류를 해결 하지 않으면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예전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해제를 했었는데요 이젠 온라인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알아볼까요?

국민은행 사용자암호 3회



국민은행에 접속하시고 상단 여러 메뉴중 개인을 클릭합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개인 화면으로 접속이 되면 개인에 관련된 메뉴들만 보이는데요 

추천상품 부터 조회, 이체등 메뉴가 보입니다. 메뉴 중 뱅킹관리를 클릭해주세요

뱅킹관리



뱅킹관리 메인 화면입니다. 메인 중간에 보시면 인터넷 뱅킹 아이디 또는 사용자 암호를 잊으셨나요? 라고 나오네요

 사용자 암호 3회 오류 해제를 클릭합니다.

3회 오류해제



사용자 암호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사용자 암호를 정확하게 알고 계신경우 오류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정확히 모르고 사용자 암호가 생각나지 않으시는 분은 사용자암호를 모르는 경우 버튼을 클릭합니다. 

ID , 사용자 암호, 생년월일 모든 정보를 아시면 다음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사용자 암호를 모르는 경우



암호를 모르시면 ID, 생년월일을 입력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혹시 ID를 모르세요? 그래도 걱정마세요 

id 생년월일



탭중 ID 조회를 클릭합니다. 고객명 , 생년월일을 입력 하시면 ID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명은 인터넷 뱅킹 출금 계죄의 고객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ID찾기

이상으로 국민은행 비밀번호 3회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