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업은행 군인적금 입니다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2. 23. 12:38

IBK기업은행 군인적금과 금리 입니다

군인 급여가 예전보다는 많이 인상이 되고보니 군인 저축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정하게 돈이 들어오는데다 소비 할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맞춤 상품으로 나온것 같습니다. 기업은행에서도 군인저축이 나왔는데요 군인저축의 금리와 가입 대상자에 관한 내용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군인적금




상품명은 IBK 군인적금 입니다. 군복무중인 직업군인을 위한 상품입니다. 가입대상은 군 복무 중인 직업군 (사고나생도 및 학군 사관후보생, 군무원 포함) 이며 1인당 1계좌만 가능합니다. 

가입기간은 1, 2, 3년제가 있으며 금리는 최고 5.1%(세전,연 %)의 높은 금리를 자랑합니다.

 IBK 군인적금 상품안내



상품 특징입니다. 자동이체시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구요 정액적립식입니다. 일정한 금액을 매달 적금하는 형태 입니다. 

가입금액은 월 1만원 부터 최고 50만원까지 할 수 있습니다.

상품 특징과 상세정보



우대금리 부분입니다. 우대이율이 최고 연 2.0% 이며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만기 시점에 해당 우대이율이 제공됩니다.

1. 당행 입출금식 계좌에 급여이체 실정이 연평균 6회 이상있는 경우 : 1.0% 우대금리 적용

2. 당행 신용(체크)카드 연평균 결제 금액이 아래 표에 나와 있는 조건을 충적하는 경우 우대이율이 적용됩니다.

3.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가입했을 경우 연 0.2%

4. ISA(일임형 포함) 신규 가입한 경우 연 0.5%

5. 개인대출을 보유한 경우 연 0.5% 의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 이율입니다. 

약정이율은 기간에 따라 적용이 되는데요 1년일 경우 금리는 3.0% 이며 연수익율은 3.00% 입니다. 

2년일 경우 3.10% 이며 연수익율을 3.07% 입니다

3년일 경우 금리는 3.10%이며, 연수익율은 3.05% 입니다. 

2년짜리가 제일 좋아보이네요.

이상 기업은행 국인적금과 금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