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DF페이지 삭제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3. 21. 07:56

PDF페이지 삭제 입니다

PDF 파일은 읽기 전용이라 편집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파일안에 필요없는 페이지들이 있을 때 지우고 싶은데 읽기전용파일이라 편집이 안됩니다. 하지만 요새 쉽게 pdf 페이지를 삭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 없어 편리하답니다.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글사이트에서 pdf escapre 라고 검색 후 검색이 되면 선택을 해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pdf escapre



PDF escape 라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에서 일부 필요없는 페이지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좌측 Free Online 버튼을 선택합니다.  

Free Online



Getting Started 팝업창이 뜨면 Upload PDF to PDFescape 를 선택해주세요

Upload PDF to PDFescape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는 Upload File 팝업창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PDF 파일을 드래그 드롭해서 Drop PDF Here에 올려좋으시거나 찾아 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PDF 파일을 선택해서 Up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Drop PDF Here




파일이 로드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설치된것이 아니고 웹에서 열리는 페이지 입니다. 

좌측 상단탭을 보면 Insert ,Annotate , Page등이 보입니다. 이 중 Page 탭을 선택하시고 삭제 하려는 페이지를 선택 후 Delete 버튼을 클릭합니다. 

pdf escapre 페이지



선택한 페이지를 삭제 하시겠냐는 메시지가 나오고 Yes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가 삭제 됩니다.

페이지를 삭제 하시겠냐



다른 삭제할 페이지가 있다면 페이지 선택 후 역시 Delete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든 작업을 마쳤으면 편집된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 좌측 화살표로된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 다운



하단에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바가 나옵니다.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원하는 폴더 위치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원한는 곳에 저장

이상으로 PDF 페서 페이지 삭제하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