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 밴드 내가 쓴 게시글 모아 한 번에 보기 수정 삭제

온라인 컨텐츠를 보면서 자기 생각을 전하기 위해 댓글을 달고 새 글을 작성하기도 합니다.
네이버 밴드에서도 글을 작성하면 한 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밴드에서 내가 쓴 글을 한 번에 보고 필요에 따라 수정이나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밴드 실행 후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프로필 화면이 나오면 중간에 [더 보기]를 선택합니다.




메뉴가 확장되어서 나오면 [내가 쓴 글]을 선택해 주세요




내가 쓴 글 목록이 조회됩니다. 작성한 밴드와 작성 시간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 삭제나 수정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글 우측 점 3개의 더 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작은 팝업 창이 열리면 [글 수정], [삭제하기] 등을 선택해서 수정 또는 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밴드 내가 쓴 게시글 모아 한 번에 보기 수정 삭제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