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7. 4. 26. 07:49

지인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입니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면 가장 하고 싶은것이 바로 인테리어 입니다. 인테리어 업체에 미리 이야기를 해보지만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미리 시뮬레이션을 할수는 없습니다. 지인 사이트에서 공간 스타일을 내 마음대로 꾸며 볼수 있는 시뮬레이션 기능이 있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견적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필요 없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www.z-in.co.kr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본문 좌측중간에 Z:IN Simulation 지인 시뮬레이션이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 시작 전 집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미리 확인 후 기본 시뮬레이션에 적용을 합니다.

단계별로 시작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단계별로 시작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는지 분석하기 위해 간단한 선택사항을 질의합니다. 원하시는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 

혹은 이미 인테리어 스타일을 알고 계시면 SKIP 하셔도 됩니다.

인테리어 스타일 확인




전 심플하고 깔끔한 MODERN 디자인이 나왔네요 전 정말심플한거 좋아한답니다. ^^

스타일 결과




인테리어 할 아파트를 검색 하기위해 지역을 선택 후 아파트 명을 입력합니다. 

실제 설계도면이 나오기 때문에 인테리어하기 좀더 수월할수 있습니다. 검색이 되지 않거나 아파트가 아니시라면 아래 대표 평수를 선택해주세요

아파트 평형 검색




거실 ,안방, 주방 공간구조가 확장형인지 확장을 하지 않은 일반형인지를 선택합니다. 

설정을 마치셨으면 다음단계 버튼을 선택합니다.

확장형 선택




인테리어 하실 재픔을 선택합니다. 고급형과 일반형, 알뜰형이 있습니다. 

주거환경과 성병, 연령대를 선택하시고 시뮬레이션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군 선택




기본 시뮬레이션 화면입니다. 사용방법은 처음 시작할때 가이드로 한번 나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있는 네이게이션이 현재 위치를 나타내며 우측에 점에 마우스 오버를 하면 다른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시뮬레이션 시작




안방으로 이동된 모습이구요 점을 선택하시면 그 공간에 대한 바닥제나 천장, 포인트 벽지등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확인





하단에 있는 메류를 통해 제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벽지를 선택하시면 베이스 , 포인트, 천장 등의 다른 제품을 선택해서 미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변경

회원가입을 하면 시뮬레이션 결과를 저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