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롬 다운로드가 안되요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4. 29. 14:34

크롬 다운로드가 안되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려고 다운로드하는데 크롬 다운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인은 IE 문제일수도 있고, 컴퓨터 비트가 드른 버전으로 다운로드 해서 안되는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해결 하는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해결법으로 해보고 마지막으로는 오프라인 모드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크롬 다운로드 라고 검색 합니다. 검색결과가 나오면 제목을 클릭해서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이곳에서 크롬 다운로드가 안되실 겁니다. 우측 상단 브라우저 선택 후 모바일용 으로 선핵하시고 다시 브라우저로 선택 후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을 시도합니다. 

모바일용 브라우저



위 방법으로 되지 않을 때 다운로드 버튼 아래 다른 플렛폼용 Chrome 다운로드 를 선택해주세요

 다른 플렛폼용 Chrome 다운로드



다른 플렛폼 다운로드 창이 뜨면 Windows 용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가 되면 설지를 진행합니다. 다운이 되지 않을 시 아래 방법으로 계속 진행합니다.

 Windows 용 다운로드



위 방법으로 되지 않으면 스크롤을 제일 하단으로 내리시고 하단에 개인정보 보호 옆 도움말을 선택합니다. 

도움말 선택



Chrome 고객센터 화면으로 이동하면 Chrome 시작하기를 선택하면 서브 메뉴가 보입니다. 서브 메뉴 중 Windows에서 오프라인으로 Chomre 설치를 선택합니다. 

Windows에서 오프라인으로 Chomre 설치



Windows에서 오프라인 크롬 설치 화면입니다. 1번에 Chomre 대체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Chomre 대체 프로그램



다운로드 화면이 영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Download Chrome 를 클랙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오프라인용 크롬 다운

이상 크롬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때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