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cj홈쇼핑 다시보기

category 생활정보 2017. 5. 22. 20:51

cj홈쇼핑 다시보기 

CJ 홈쇼핑 많이 보시죠 저도 종종 홈쇼핑 들어가서 좋은 상품은 구매하고 하는데요. 간혹 홈쇼핑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땐 지난방송 보기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홈페이지가 업그레이드 된 후 지난 방송 보는 방법이 변경되었는데요. 홈페이지 변경 후 모든 상품을 다시 볼 수는 없고 정해진 상품만 다시 볼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CJmall 홈페이로 접속합니다. 주소를 모르시면 네이버 검색창에  CJmall 검색을 하시면 주소가 바로 나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TV 쇼핑을 선택합니다.

cj홈쇼핑 다시보기



TV쇼핑 페이지 입니다. 오쇼핑 라이브라고 나오며 현재 생방송중인 상품이 나옵니다.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생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난 방송을 보기 위해 편성표를 선택합니다.

오쇼핑라이브 편성표



총 11일간 편성표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방송은 볼 수 없다는 거죠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시면 하단에 지난 방송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방송 썸네일 좌측 상단에 재생버튼이 있는것만 지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보니 CJ홈쇼핑 홈페이지 개편 후 지난 방송을 볼 수 없다고 나오는데요 볼수 있는 상품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는 아페레지나 상품은 지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방송있는 상품 구분 방법



저는 21일자 것을 검색해보겠습니다. 21을 클릭해보니 여러가지 방송했던 상품들이 보입니다. 

역시 썸네일 좌측에 재생버튼이 있는것과 없는것이 나옵니다. 재생버튼이 있는 린넨수트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원하는 방송날짜 선택



첫번째 썸네일에 동영상 이미지가 나오고 상세 이미지에 재생 버튼과 재생시간이 나옵니다.

재생버트이 없는 상품은 일반 상품 소개 이미지가 나옵니다.

재생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 상세보기



오~ 지난 방송이 나오는군요

CJ 지난방송 보기

이상으로 CJ 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