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체국 ems 요금표 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7. 5. 25. 21:10

우체국 ems 요금표 입니다

국제 우편이나 비서류를 보낼 때 국제 우편인 EMS를 사용하는데요 서류와 비서류간 요금이 다르고 중량에 따라 또 다르고 어느 국가로 보내느냐에 따라 지정된 1~5지역국가에 따라 다시 금액이 분류가 됩니다.  ems로 해외로 보내면 우편물일 경우는 도착국가에서 통관절차를 거치지 않고 2일내에 배달 됩니다. 그럼 국가별, 중량별, 서류별로 해서 ems를 사용하는 요금이 얼마정도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신 분은 포스팅 하단에 바로 가기 주소와 바로 조회할 수 있는 화면 소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체국 ems 요금표 입니다



인터넷 우체국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아래 주소를 클릭합니다.

http://www.epost.go.kr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 메뉴 중 우체국 EMS를 선택 후 국가별 오금안내 - 국제우편 요금표를 선택합니다.




 국제우편 요금표



보내실 물건이 서류일 경우 중량을 확인 후 국가를 지정하면 되는데요 국가 버튼을 클릭하면 1~ 4번국가까지 지정된 나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특정 지역이라서 1지역 보다 쌉니다.

나머지 특정지역이 5지역 까지 분류되어 있습니다. 

EMS 방문 수수료는 1회 방문 당 3,000 원 , 추가 1통당 1,000원이며 최대 5,000 원까지 입니다.

국제우편 요금표



국가 버튼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EMS1 지역 국가와 2지역 국가입니다. 

1지역 국가는 캄보디아. 라오스, 중국, 몽골, 미얀마, 필리핀, 태국, 베트남등입니다. 

2지역 국가는 방글라데시, 부탄, 인도, 인도네시아, 몰디브 네팔, 스리랑크 등입니다. 

EMS 1,2 지역 국가



EMS 3,4 지역입니다.

3지역은 아르메니아,오스트리아 바레인, 벨기에 , 불가리아, 캐나다, 덴마크 등이 있으며 스크롤을 더 내리시면 더 많은 국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지역 국가는 알제리, 브라질, 칠레, 쿠바, 이집트 , 에콰도르등 입니다.

우리나라와 정말 먼나라가 EMS4지역 국가 입니다.

EMS 3,4 지역 국가



비서류일 때 요금표 입니다.  서류가 아니기 때문에 최대 30KG 까지 요금표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영시 지역별, 특정 지역별 금액이 다릅니다. 

물건은 최대 30KG 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비서류일 때 요금표 입니다

비서류 10KG 이상

비서류 22KG 이상



위 방법이 보는것이 불편하시다면 바로 조회를 해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배달 쇼요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ems.epost.go.kr/front.EmsDeliveryDelivery01.postal


서비스 종류를 선택 후 발송품목, 도착지, 실중량을 선택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예상 배달 쇼요일과 적용요금이 안내 됩니다. 

베딜 소요일 조회

이상 우체국 EMS 요금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