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svcp140.dll 해결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5. 27. 08:13

msvcp140.dll 해결

게임을 하거나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려하는데 msvcp140.dll이 없어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뜨고 프로그램 혹은 게임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문제는 해당 dll 이 삭제되었을 경우도 있고, 악성코드로 파일이 손상되었을 경우도 있습니다. 원인을 알았으니 해결방법은 정상적인 파일로 대처하면 되는데요 해당 dll 을 복사해서 시스템 종류를 확인 후 해당 폴더를 찾아서 붙여넣기를 하면 되긴하지만 폴더 찾기도 귀찮기만 합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 설치로 끝내자구요 그럼 소개드리겠습니다.

msvcp140.dll 해결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45

Visual studio 2015 visual c++ 재배포 패키지



다운로드 선택항목이 나오는데요 시스템 종류에 맞는것을 다운하시면 됩니다.

운영체제 종류가 32비트라면 vc_redist_86.exe 를 다운로드 하시고 64비트라면 vc_redist_x64.exe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시스템 종류를 모르시면 아래주소를 참고하세요

http://lovepw.tistory.com/55

파일을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사이즈가 13.9MB 정도 밖에 안되니 다운로드는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브라우저 하단에 다운로드 바가 뜹니다. 실행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바로 진행 합니다. 

30초내에 다운로드바가 생기지 않으면 본문에 Click here 를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진행



Microsoft Visual C++2015 재배포 패키지 파일입니다. 동의함에 체크 후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Microsoft Visual C++2015 재배포 패키지 파일

설치 종료 후 하시려던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재 실행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