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글 2010 무료설치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6. 1. 06:35

한글 2010 무료설치

MS 워드 만큼 많이 사용되는 문서 프로그램이 한글인데요 예전에는 한글을 정말 많이 사용했습니다. MS 오피스 보다는 기능면에서나 여러가지 요소들이 더 편리하게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요즘은 공공기관, 대학교 레포트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그래도 한글을 사용하는 분들은 꾸준하게 한글의 익숙함과 편함 때문에 한글을 주고 사용합니다. 

한글 2010  무료 설치는 설치 후 약 90일동안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프로그램은 한글과 컴퓨터 공식 페이지에서 안전하게 다운받으시는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hancom.com


한글 2010 무료설치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제품, 구매, 고객지원 이렇게  상단 메뉴가 있는데요 제품 - 한컴오피스를 선택합니다. 

한컴 오피스



한컨오피스 NEO 페이지 입니다. 패치파일, 브로슈어, 체험판, 뷰어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한컴 뷰어도 이페이지에서 뷰어를 클릭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문 중 체험판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하단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바가 나옵니다.  저장을 클릭해서 pc로 설치 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한글 체험판 다운로드



파일 사이즈가 크니 다운받는데 시간이 좀 걸릴겁니다. 그 사이 한컴 사용환경을 잠시 보겠습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 7 , 8, 10 이구요 . cpu는 펜티엄 4 이상 권장합니다. 메모리는 1GB 이상 입니다

요새 컴퓨터는 고사양이라서 사양 확인할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 

다만 설치 용량이 5.5GB 정도 필요하다는것 하나 참고해서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양 확인



설치 파일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한컴 오피스 네오 실행 페이지가 나오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진행 후 완료가 되면 기본 환경설정과 사용자 환경설정 버튼이 생기는데 기본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한컴오핗스네오

이상 한글 2010 무료 설치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