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게임팝 추천인 (쎄씨조아)로 금수저 등급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6. 6. 10:07

게임팝 추천인 (쎄씨조아) 로 바로 금수저 등급부터 시작하세요

게임 하면서 돈까지 벌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바로 게임팝인데요. 게임 설치로 골드를 모으는것은 물론 게임을 하면 적립이됩니다.  현금으로 찾을 수도 있고 문화상품권으로 포인트를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수가 10만건이 넘었고 평점도 4.4 입니다. 많은 리워드 앱이 있지만 이렇게 평점도 높고 다운로드 수도 많은 앱은 많지 않은데요 정말 게임만하면 리워드를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 시 쎄씨조아라고 입력하시면 골드 등급 부터 시작되실 겁니다.

용돈벌기



마켓에서 게임팝으로 검색합니다. 그리고 설치해주세요

게임팝 2.0



회원가입을 하고나면 나오는 페이지 입니다. 메인 화면에는 게임 플레이 시간과 적립센터, 친구초대 수등이 나와있고 현재 유저의 랭킹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팝 메인 화면



등급별 혜택을 보겠습니다. 상위 1% 는 1분당 50코인을 줍니다. 보너스는 30% 입니다. 

제 레벨인 금수저는 1분당 20코인을 주고 보너스도 20%를 줍니다.

아래 등급으로 내려갈 수록 게임플레이와 적립보너스가 줄어드네요

등급별 혜택



게임 적립센터 입니다. 앱을 설치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건 일반 리워드 앱에서 많이 볼수 있는 것입니다. 

오퍼프로그램 설치




스토어 메뉴중 상품권 메뉴 입니다. 게임을 하거나 설치를 해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삼풍권 전환



현금으로 스토어 메뉴 중 캐시아웃입니다. 협금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현금 인출



이제 게임을 하면서 리워드를 얻는것을 해보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지원 게임을 선택하면 현재 설치되어 있는 게임중 지원이 적립이 되는 지 확인해줍니다. 

지원되는 앱이 많으나 제가 게임을 별로 안좋아해서 ^^ 장기와 포커등만 설치되어 있는데 다행이 모두 게임팝에 지원이 되는 앱들이네요

지원앱 리스트



한게임 포커를 4분동안 플레이 하고 게임팝을 다시 실행하니 적립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적립이 됩니다. 

플레리오 적립확인



다시 메인에 실행이 되고 랭킹도 오르고 내 적립금도 올라간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적립금 확인


게임팝 가입 시 추천인에 쎄씨조아라고 입력하시면  골드 등급으로 시작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