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문어 낙지꿈 해몽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7. 6. 18. 10:16

문어 낙지꿈 해몽입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꿈이 하도 이상해서 기분이 찜찜하더라구요 낙지꿈을 꾸었는데 낙지가 천장에 붙어서 꿈툴꿈툴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문어, 낙지에 대한 꿈 해몽입니다. 꿈은 아직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참고용으로만 확인해주세요^^


문어 낙지꿈 해몽


1. 천장에 낙지가 붙어서 이동하는 꿈

 제가 꾸었던 꿈입니다. ^^

 이꿈을 꾸면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성취 됩니다. 좋은일이 일어나실 겁니다. ..저도..ㅎㅎㅎ


문어나 낙지를 잡는 꿈


2. 문어나 낙지를 잡는 꿈

문어나 낙지를 내가 잡을 때는 길몽입니다. 재물을 얻을 수 있거나 귀인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3. 낙지를 보았을 때

낙지를 보았다면 주변에 임신하는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문어가 재물을 얻는 좋은 길몽으로 많이 풀이가 되기 때문에 좋은 소식을 의미합니다.


낙지를 보았을 때


4. 문어가 죽었거나 죽은 문어를 잡을 때

좋은 의미를 지닌 문어가 죽었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그것을 잡았다면 주변 임신하신분에게 좋지 않을 일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 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어가 죽었거나 죽은 문어를 잡을 때


5. 문어나 낙지를 먹는 꿈

문어나 낙지를 먹었을 경우 내가 하는 말로 인해서 화가 될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근간 말조심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문어나 낙지를 먹는 꿈


6. 문어 혹은 낙지가 내몸을 감싸는 꿈

문어나 낙지가 내 몸을 감싸는 꿈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내가 어딘가에 속박되고 활동하는데 영향이 있다는 건데요. 

좋게 생각하면 취직이 되지만 자유롭지 못하다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7. 크기도 크고 다량의 많은 문어를 본 꿈

우선 대박꿈입니다. 크게 웃으세요^^ 문어가 클수록 좋습니다. 큰 재물을 얻거나 , 남들에게 주목받을 만한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입니다. 

일단 길몽이니 마음껏 좋아하셔도 됩니다. 

크기도 크고 다량의 많은 문어를 본 꿈

길몽이면 기분 좋게 생각하시고 흉몽이라도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주의정도로만 생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