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북앤라이프 사용처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8. 3. 20:05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북앤라이프 도서상품권은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오프라인 서점은 물론 온라인과 서점이 아닌 다른 오프라인에서 많이 사용하는데요 활용도가 만큼 사용할 수 있는 매장 또한 많습니다. 북앤라이프 도서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북앤라이프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북앤라이프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상품권메뉴에선 구매, 구매처를 알수 있고 쇼핑메뉴를 통해서 선물을 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 즁 사용을 선택하시면 서브 메뉴 중 사용처가 나옵니다 선택해주세요

사용처 메뉴



사용처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선택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하위에는 분류가 나오는데요

게임/아이템, 도서, 쇼핑, 영화/공연, 뮤직등으로 분류되서 사용처를 조호할 수 있습니다.

분류별로 검색하시려면 해당 분류를 선택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선택 조회



온라인 전체 사용처로 조회해 봤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많습니다. 

아래 나온 사용처 외에 더 많은 조회는 홈페이지에서 해주세요

온라인 전체 조회



도서 분류 조회입니다. 교보문고 부터, yes24등 온라인 매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류항목을 사용처 조회



사용처명을 입력해서 직접 조회할수 있는데요 상호명에 조회하시고자 하는 사용처를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직접 입력으로 검색



오프라인 매정은 사용처 검색 상위 분류에서 오프라인을 선택 후 검색하시면 오프라인 전체 사용처가 검색됩니다.

북앤라이프 오프라인 매장



메가박스 부터 아트박스, KFC,  VIPS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전체 사용처



외식 부분 분류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더 플레이스 부터, 비비고, 계정밥상, 피자헛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식 부분 분류

사용할수 있는 사용처가 많아서 북앤라이프에서 직접 확인해보시면 더 많은 매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