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 데이터 나눠쓰기 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7. 8. 10. 21:44

sk 데이터 나눠쓰기 입니다

처음 스마트 폰을 사용하다가 점점 다른 기기장치를 구매해 갑니다. 테블릿, 서브 폰 등이 생겨나지요. 가입되어 있는 요금제 변경없이 부가서비스인 데이터 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러기기에서 인터넷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요금제 가입할 필요없이 하나의 요금제로 하시면 됩니다.다만 나워쓰려는 디바이스 장치들이 유심칩을 꽃을 수 있는 기기여야 합니다.


데이터 나눠쓰기 서비스은 데이터 셰어링에 가입하기 위해 검색창에 티월드 라고 입력 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sk 데이터 나눠쓰기 입니다



T World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 모양의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티월드 홈페이지



검색 할 수 있는 검색 박스가 생기는데요 데이터 쉐어링으로 검색하시고 엔터키를 누르시면 하단에 데이터 쉐어링이 검색됩니다.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앗 원래 메뉴명은 데이터 셰어링입니다. ^^ 아무거나 검색하셔도 됩니다. 

검색



T 데이터 쉐어링 페이지로 이동되면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별도의 요금제 가입없이 사용할수 있다고 나오네요 

t 데이터 쉐어링



유료 부가서비스라서 부가세 포함 3,300 원입니다.  신청하시면 서비스 신청을 선택합니다.  

데이터셰어링 신청



참고로 추가되는 되지털 기기는 별도 가입비용이 필요하지 않고 , 이동전화의 요금을 공유하여 이용합니다. 

별도의 가입비가 없음



다음은 가입 대상입니다.

 올인원(34/44/54/64/79/94)

넘버원(무제한형)

무료음성Ⅱ(44/54/64/79/94)

올인원커플(44/54/64/79/94)

가입대상자



한가지 더 아셔야 하는것이 서비스 가입만 3,300 원이고 추가하려는 장치에서 사용될 유심칩을 구매해야 합니다 

USIM 1 개당 7,700 원 입니다. ..덴장이죠~~~  그래도 유심칩을 한번 사면 여러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그걸로 위안을 삼아야 겠어요

셰어링 이용 방법

이상 sk 데이터 나눠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