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RPGVXAce RTP 다운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8. 14. 13:16

RPGVXAce RTP 다운 입니다

RPGVXaCE 에서 만들어진 게임들은 RPGVXaCE가 설치되어 런타임이 돌면서 게임이 실행되는데요 . 무서운게임이나 쯔꾸루게임같은 경우가 이런 경우 입니다. 쯔꾸루 게임 실행 시 게임실행파일만 있으면 RPGVXAce RTP is required to run this game 이란 메시지가 뜨면서 게임실행이 되지 않을겁니다. 

런타임 패키지은 RPGVXACE RTP를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데요 이 런타임 패키지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기위해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PRGVXACE RUN TIME

사이트에 접속하면 RPG MAKER 이란 사이트로 연결되고 RUN TIME PACKAGES라는 서브 타이틀도 보입니다. 

RPGVXAce RTP 다운



조금 있으면 아래와 같은 화원가입유도 팝업창이 뜹니다. 회원가입 필요없이 비회원으로도 다운받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창은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창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PPG MAKER VX ACE라는 항목이 나오고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이름과 이메일은 정보는 실정보가 아닌 가짜 데이터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이메일 인증을 하는것도 아니니  사용하지 않는 아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메일 형식은 체크를 하니 이미일 형태로된 문구면 됩니다.

test@aaa.com 이런것으로 입력하세요 개인정보는 소중하잖아요^^

그리고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PPG MAKER VX ACE



이제 비회원으로 가입이 되었으니 프로그램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스크롤을 조금 올리셔서 RPG MAKER VX ACE버튼을 클릭합니다. 


 PPG MAKER VX ACE 프로그램 다운로드



브라우저 하단에 다운로드 바가 생기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 진행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파일용량이 186mb라서 작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설치진행은 특별한것 없이 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설치 완료 후 게임을 재실행하시면 오류 없시 실행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