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터넷익스플로러10 다운그레이드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8. 24. 22:29

인터넷익스플로러10 다운그레이드

지금까지 나온 최신버전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입니다. 가정이나 회사에서 혹은 학교에서 인트라넷 사용으로 익스플로러 10을 사용해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윈도우 8.1 이상부터는 11이 기본이지만 윈도우 7에서는 10 혹은 11로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해왔습니다. 익스프로러 10 버전으로 다운 그래이드를 하려면 11을 제거 후 10 버전을 다시 설치 해야 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10 다운그레이드



시작 - 제어판에 들어갑니다. 메뉴 중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메뉴가 보이지 않으면 보기 기준을 큰 아이콘을 변경해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



프로그램 및 기능창이 뜨면 치된 업데이트 보기를 선택합니다.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업데이트 설치에서 Microsoft Windows 항목중 Internet Explorer 11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Internet Explorer 11을 찾아서 제거



이제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됩니다.  시스템 종류에 맞는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되는데요 


시스템 종류 확인하는 방법은 시작 - 제어판 - 시스템을 선택하시거나 윈도우키 + break 를 누르시면 됩니다.

시스템 창에서 시스템 종류를 보시면 몇비트를 사용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래 주소에서 시스템 종류에 맞는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크롬 접속중이면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인터넷익스플로러로 재접속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주소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안심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세요

인터넷익스플로러 32비트 Download

인터넷익스플로러 64비트 Download

파일 다운을 받고 설치를 진합니다. 설치가 종류되면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를 클릭 후 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에 체크를 해제 합니다. 

 Internet Explorer 정보

체크가 되어 있으면 업데이트시 다시 11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꼭 체크해제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