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T무료문자 입니다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8. 30. 13:17

SKT무료문자 보내기

여러사람에게 단체물자를 보낼 경우 핸드폰 보다는 sk에서 무료로 보낼수 있는 티월드에서 보내는 것이 편리한데요 요새 SNS 사용으로 문자 메시지를 잘 사용하지 않지만 업무상이나 카톡등에 연결되어 있지 않는 단체문자 혹은 무료문자 메시지를 다 사용했을 경우  티월드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 문자 100건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은 SKT 에서 무료로 문자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KT무료문자 보내기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티월드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티월드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에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페이지가 나오면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심 분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티월드사이트



로그인을 하면 메완 좌측에 바로가기 중 문자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sk 문자보내기



문자보내기 인증을 하여 하는데요 인증 방법은 휴대폰 인증과, 공인인증서 인증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 휴대폰인증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본인 휴대폰 인증



가입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가 나오고 이 번호로 문자가 발생됩니다.  핸드폰에 문자로온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모바일 안심인증



메시지 탭에서 한번에 최대10명에게 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메시지 보낼 연락처를 입력 후 전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문자 메시지가 발송 됩니다. 

10명 이상 단체 문자를 보내셔야 하는경우라면 그룹 메시지탭을 클릭합니다.

최대 10명에게 무료 메시지 전송



그룹전송은 웹무료 문자 100건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대 500명까지 메세지를 전송할 수 있으나 유료서비스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체그룹 메시지

단체 문자를 보내야 할 경우 100명 이라면 10번만 고생하시면 무료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100건이 월단위이기 때문에 하루에 전송가능한 발송 건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