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성 노트북 드라이버 설치

category 컴퓨터정보 2016. 9. 9. 00:07

한성 노트북 드라이버 설치


한때 유명세를 펼쳤던 한성 노트북 요즘엔 해외 노트북에 밀려 조금 주춤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가격대비 효울이 좋기 때문에 아직은 매니층에서 인기가 있는 노트북이입니다. 하지만 한성 노트북 드라이버가 새로운 버전이 나오지만 윈도우 8은 지원하지는 않는버전도 있더라구요 윈도우 7 이나 10을 지원합니다. 참고하시구요  

드라이버를 다운 받기위해서 아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www.monsterlabs.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깔끔한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AS 안내도 있고  다른 하드웨어 제품들도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한성컴퓨터 메인 홈페이지



드라이버를 다운 받기 위해 메인 메뉴중 고객센터 - 다운로드 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고개센터 다운로드 센터



고객센터 메인 입니다. windows 32bit 드라이버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한성 컴퓨터를 구입하고 윈도우를 재 설치 하실경우 64비트를 설치해서 사용해야 겠습니다. 

요즘 컴퓨터 사양이 기본적으로 스팩이 좋아서 64비트를 설치해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려시면 다운로드 할수 있는 제품목록이 나옵니다. 노트북 뒤에 있는 곳을 잘 보면 시리얼 넘버 혹은 s/n 또는 제품번호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제품번호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합니다 

제품번호에 맞는항목을 찾으셨으면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자료실



상세 화면에 진잆시 윈도우 10 과 윈도우 7 등의 드라이버가 보입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에는 윈도우 8은 지원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윈도우 10 드라이버



필요한 드라이버를 선택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7 드라이버

윈도우 7 드라이버는 위 다운로드 메인 화면에도 나왔듯이 제조업체에 드라이버 만들기를 요청하지만 안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능하면 상위 버전 윈도우를 사용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