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ocuCentre-IV C2263 드라이버 입니다

category 컴퓨터정보 2017. 9. 14. 05:37

DocuCentre-IV C2263 드라이버 입니다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린터중 하나가 후지 제록스 인데요 팩스도 되고 프린터 및 스캐너도 되는 복합기라서 유용하게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요즘엔 가정용으로 보급품이 많이 나와서 집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린터를 새로 구입하거나 윈도우를 새로 설치 시 프린터 드라이브가 설치해야 하는데요 DocuCentre-IV C2263 드라이버를 바로 다운로드 받거나 다른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DocuCentre-IV C2263 드라이버 입니다



후지 제록스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아래 경로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DocuCentre-IV C2263 드라이버

다른 프린터 드라이버를 검색 할 경우 상단 메뉴 중 지원 및 드라이버 클릭 후 제품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지원 및 드라이버



정확한 제품명을 모두 입력하지 않고 제품명 중 숫자를 입력하시면 자동완성으로 나오거나 관련된 제품이 검색됩니다.  DocuCentre-IV C2263 드라이버 검색 시 2263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품명 중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자동완성이 나오네요 검색된 제품명을 선택하거나 자동완성이 나오지 않을 경우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른 드라이버 검색



입력하신 제품명이 포함된 제품명이 조회됩니다. 자동완성으로 제품을 선택하시거나 제품명을 모두 입력하셨을 경우 정확한 제품명이 검색됩니다.

상단에 바로가기 주소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를 바로 받으실 수 있을 텐데요 

자동으로 사용하고 계신 운영체제가 선택됩니다. 다른 운영체제를 원하시면 변경해주세요

검색이 되면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브라우저 하단에 드라이버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 후지 제록스 DocuCentre-IV C2263 드라이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