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민은행 영업시간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6. 10. 12. 02:37

국민은행 영업시간입니다


은행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은행이 바로 국민은행입니다.  국민은행을 방문할때 3시가 좀 넘으면 몇시까지 영없을 하는지 몰라서 애매할때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안내와 그외 창구에서 할수 있는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은 업무는 평일 09시 부터 우후 4시(16시)까지 입니다. 국민은행도 동일합니다. 점심시간에도 영없을 하는데 식사시간이 되면 교대로 식사를 하기 때문입니다. 그 그래서 점심시간에는 대기 인원수가 훨씬 많습니다.


국민흔행 영업시간 입니다




인터넷 뱅킹 시간은 기본 24시간을 하는데 제약되는 업무가 있습니다. 조회 같은 경우는 24시간 토요일/공휴일에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자 어음과 과거 거래 내역신청은 일부 제약이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 조회시간 입니다



인터넷 뱅킹을 가장 많이 것중 이체 입니다. 즉시이체는 평일 24시간이용할 수 있으며 , 타행이체와 당행 신탁은 시간 제약이 있습니다. 

예약이체는 당행은 24시간 할 수 있느나 타행이체는 08시 30분 부터 23시(밤11시)까지 입니다.

자동이체는 당행은 24시간 되나 타행은 시간제약이 있습니다. 

이체 제한 시간입니다



사고신고입니다. 인터넷 사고 등록은 24시간 할수 있습니다. 급한건이기 때문에 공유일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사고신고 내역조회는 평일에 자기압 수표는 오전 7시 부터 밤 12시까지만 할 수 있고 그외에는 24시간 할 수 있습니다.

사고신고 시간입니다



인터넷 뱅킹 관리 부분인데요

계좌관리, 빠른 조회 서비스 , 암호변경등 홈페이지 관련된 사항이기때문에 제약 없이 24시간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관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