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똥 잘나오는 자세 입니다

category 생활정보 2016. 10. 13. 02:37

똥 잘나오는 자세 입니다


성인이 되고나서 어느순간 찾아온 변비 . 몸이 잠시 않좋은거라 생각했지만 변비와 함께 한지가 오래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화장실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데요 금방 해결 될것 같아도 쉽게 나오지 않는 변. 하지만 우울해 하지 마세요 화징실 자세만 바꾸어도 응아가 잘나오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똥 잘나오는 법입니다



우리가 평상시에 화장실에서 볼일 보는 자세는 허벅지와 상체가 수직으로 하는것일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이 자세가 좋지 않은 자세 입니다.  대변을 통해서 배출되는 변은 중간에 직장을 지나가게 되어 있는데요 자세가 90도 이면 직작이 구부러 져서 배변활동을 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바로 직장을 펴주는 것인데요 허벅지와 배의 각도를 좁히는 겁니다. 이렇게 하는것만으로도 놀라운 효과를 보시게 될겁니다. 


화잘싱 올바른 자세입니다



허벅지와 가슴의 각도는 35 도가 적당합니다. 정확한 각도를 맞추기는 무리겠지요 보통 화장실에 배치된 의자에 발을 올려놓으시면 비슷한 신체 각도가 나옵니다.  

간단한 팀이지만 화장실에 머물러 있는 시간은 훨씬 짧아질겁니다.


허벅지와 가슴과의 각도 입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골반을 연구하는 전문의는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때 우리가 몸을 쪼그리고 있는것이 더 건강한 방법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자세 입니다

믿지 못하시겠다구요? 괜찮습니다.^^ 다른 이는 이미 화잘실 볼일을 마치고 손을 씻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