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작고 이쁜 무료 프로세스 정리 프로그램

category 컴퓨터정보 2016. 7. 26. 08:21

작고 이쁜 무료 프로세스 정리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는 중간에 사용자가 사용하지 않는 프로세스들이 사용자 몰래 실행되고 리소스를 낭비하고 있습니다.  아마 몇개월동안 한번도 사용한적도 없고 이런것도 설치되어 있었나 이 프로세스는 뭐지 하고 생각이 들수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도 많은 프로세스 정리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프로세스 정리 프로그램



먼저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아래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re3.kr


홈페이지가 참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클리너라고 나와 있는데 기능중 하나 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리너



스크롤을 좀더 내리면 여러가지 기능안내에 대해 소개되어 있습니다. 

리셋, 디스크 정리, 레지스트리 정리, 인터넷 최적화, 시크릿모드 등이 있습니다.

프로세스 기능


상단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과정은 쉬우므로 생략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설치를 마치고 나면 작업표시줄 상단에  이쁘게 생긴 아이콘들이 보입니다. 바로 홈페이지에서 설명했던 아이콘들 입니다. 작업표시줄에 작은 전원 같은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아이콘들이 표시 됩니다.  



만약 바탕화면에 계속 놓고 틈틈히 사용하실 거라면 제일 하단에 -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아이콘 보이기



이렇게 아이콘들이 숨겨집니다. 다시 보이게 하려면 +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이콘 숨기기



이제 프로세스 정리를 해볼까요 아래 프로세스 클린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 프로세스 클린 아이콘을 실행하시전 작성중인 문서는 모두 저장해주세요 종료될수도 있습니다. 

프로세스 클린 실행



실행이 되고나면 아래와 같이 사용하지 않는 프로세스들을 종료했다고 안내해줍니다. 

에고 79개나 나왔네요 생각보다 제가 사용하지 않는 프로세스들이 많았네요


종료 결과

이상 프로세스 정리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