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캐드파일 PDF 변환

category 컴퓨터정보 2016. 10. 24. 22:36

캐드파일 PDF 변환 (DWG to PDF)


건축이나 기계 설계 혹은 다른 설계를 진행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이 오토캐드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은 포토샵이듯이 당연하듯 오토캐드 프로그램을 사용하지요 이 프로그램의 확장자는 dwg 인데 캐드 파일을  PDF 변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변환을 진행 하기 위해 서비스를 해주는 사이트로 접속해야 햡니다. 구글에서 dwg to pdf를 검색합니다. 

첫번째 보이는 사이트 Zamzar 를 클릭합니다. 

캐드파일을 pdf




홈페이지 접속하니 바로 Convert Dwg to pdf라고 나옵니다.  진행순서는 총 4단계인데 어려울것이 없습니다.

1. 파일 업로드 하고

2. pdf로 선택을 합니다.

3. 변환된 파일을 받을 메일 주소를 입력 후

4. 버튼 클릭 

이것이 끝입니다. 간단하지요 


우선 변환할 파일을 업로드 하기 위해서 1번째 단계에 Browse Now를 클릭합니다. 최대 50MB 까지 할 수 있습니다.


캐드파일 업로드



업로드할 파일 선택을 하기위한 탐색기 창이 뜹니다.  파일위치를 찾아서 선택하시고 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일이 업로드가 진행하됩니다.

캐드 파일




이제 두번째 단계 입니다. 리스트 박스를 클릭하시고 중간 즘에 pdf를 선택합니다. 

두번째 단계도 벌써 끝입니다. ^^  변환되는 형식이 많아서 pdf 를 찾는데 조금 귀찮을 수 있습니다. ^^ 

pdf 로 변환



3번째 단계 입니다. 이제 변환된 파일을 받으실 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컨버전 시작


그리고 Convert Now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이 시작되고 3단계에 작성하신 메일로 전송됩니다. 

메일 사이트로 가서 첨부 파일을 확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