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클린 광고 제거

category 컴퓨터정보 2016. 10. 26. 23:50

고클린 광고 제거 


잘사용해오던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인터넷창을 띄우는데 광고창이 뜨는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평소보다는 한참 뒤어 실행이 되고 버번이는 현상되 생기지요. 특히 인터넷을 하다가 갑자기 팝업이 뜨면서 광고창이 모니터라르 덮어버리린 많은 짜증을 발생합니다. 이런 현상들은 바로 악성코드로 인해서 생기는 것들인데요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고클린이라고 입력 후 검색하시고 결과가 나오면 제목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이 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네이버 검색



프로그램 설치는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계속 다음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클린을 설치합니다



고클린이 실행이 되면 아래 박스로 된것을 차례대로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고클린에서 악성코드 제거



첫번째 서비스 관리 입니다. 좌측 상단의 작은 체크 박스를 체크하면 모든 서비스들이 체크가 됩니다.

집에서 하는것은 서비스가 중지 되어도 상관없지만 회사에서 그룹웨어를 사용하시는분은 그룹웨어 서비스는 제외해주세요 아님 다시 실행하셔도 됩니다.  모두 선택이 됬으면 서비스 중지하기를 클릭합니다.

서비스 관리 입니다



두번재 하드디스크 최적화인데요 역시 전체 선택을 하시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 파일들은 삭제 되어야 할 임시 파일과 삭제 해야 되는 파일들입니다.

하드디스크 최적화입니다



세번째는 작업 스케줄러 관리 입니다. 개인용 컴퓨터는 스케줄러 할일이 거의 없습니다. 모두 선택후 삭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작업 스케줄러 관리



네번째는 익스폴로러 최적화입니다. 항목에 네이버 툴바도 검색이 됩니다. BHO 라고 표시되어 잇는것들이 바로 툴바 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것은 제외 해주세요

익스플러러 최적화



다섯번째는 시작 프로그램 관리입니다. 모두 삭제해도 프로그램이 삭제되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문제 되지 않습니다. 

윈도우가 시작 되면서 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인데 필요한것은 제외시키시고 삭제하세요

시작프로그램 관리



여섯번째 ActiveX Control 프로그램 삭제 입니다. 

내용에 모두 삭제해도 문제가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손상된 ActiveX Control 보기를 선택하시고 모두 선택 후 삭제를 해주세요

activex 프로그램 삭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