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nysign for pc 삭제?

category 컴퓨터정보 2019. 4. 24. 07:58

anysign for pc 삭제?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원인중 하나가 anysign for pc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램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등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금융권이나 민원24같은 관공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설치되는 한컴시큐어에서 서비스 중인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윈도우 부팅 시 실행되기 때문에 서비스가 계속 실행중이고 리소스도 점유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 속도 저하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삭제 했다가 필요한 경우 해당 사이트에 접속 시 다시 설치되기 때문에 삭제하셔도 됩니다.

컴퓨터에 악영향을 끼치는것은 아니지만 되도록이면 삭제하는것을 권장합니다. 


anysign for pc



서비스를 중지하고 자동해제를 하기 위해 서비스창을 띄울건데요

윈도우키 + R 키를 누르고 services.msc 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services.msc



윈도우 서비스창입니다. 윈도우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들 입니다.

 항목 중 AnySign4PC Launcher를 더블클릭합니다.

 AnySign4PC Launcher



해당 서비스의 속성창이 뜨는데요 서비스 상태가 실행 중이라 정지를 하기 위해 [중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시작 유형을 수동으로 선택해주세요.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창을 닫습니다.

시작 유형을 수동으로 선택



프로그램을 삭제하기 위해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하거나 

윈도우키 + R 키를 눌러 실행창이 뜨면 appwiz.clp 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눌러주세요

appwiz.clp



프로그램 및 기능입니다. 윈도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이 나오는데요

이름 중 AnySign4PC 를 선택 후 제거를 클릭해 프로그램을 삭제 합니다.

AnySign4PC

이상 anysign for pc 정체와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