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팀게임 steam_api64.dll 프로시저 시작지점 오류 해결 방법

스팀게임이나 다른 게임을 진행하다가 steam_api64.dll 파일이 없어 게임이나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기도 합니다. 특정한 사유로 인해 파일이 손상되거 삭제되었때 생기는 메시지 인데요.

메시지 그래도 삭제된 파일을 해당 폴더에 넣으면 되지만 그 외에 다른 파일이 삭제 되기도 하고 폴더 위치도 지정해야 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것을 권장합니다. 게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Microsoft Visual Studio 2015 Visual C++ 재배포 기능 패키지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패지지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전에 사용하고 계신 시스템 종류를 먼저 알아야 하는데요.

1. 키보드에서 윈도우 키 + Pause Break 키를 눌러주세요.

steam_api64.dll 프로시저 시작지점 오류 해결 방법



2. 시스템 창이 뜨면 사용하고 계신 윈도우의 시스템 종류를 확인합니다. 

요즘은 64비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윈도우의 시스템 종류를 확인



3. 이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위해 Microsoft Visual Studio 2015 Visual C++ 재배포 기능 패키지(여기)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Visual Studio 2015 Visual C++ 재배포 기능 패키지



4. 다운로드 선택화면이 나오는데요. 조금 전 확인했던 컴퓨터 시스템 종류에 맞는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64비트인경우  vc_redist_x64.exe 를 32비트인경우 vc_redist_x86.exe에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크기는 두개의 파일 용량이 다르지만 약 13~14mb 라서 금방 받으실 겁니다.

vc_redist_x64.exe 를 32비트인경우 vc_redist_x86.exe에 체크



5.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실행을 클릭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6. 설치 화면입니다. Microsoft Visual C++ 2015 Redistributable 이 나옵니다. 

동의함에 체크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Visual C++ 2015 Redistributable



7. 설치 진행 시간도 금방 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설치 완료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 닫기 버튼을 클릭해서 창을 닫고 오류가 발생했던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 완료 화면

이상 스팀게임 steam_api64.dll 프로시저 시작지점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