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awebsafer KERIS(remove only) 삭제 방법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9. 7. 5. 01:17

mawebsafer KERIS(remove only) 삭제 해야하나?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속도가 느려지거나 디스크 용량이 부족해서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사용하는지 모르게 리소스를 점유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사용자도 모르게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설치된 프로그램 중 mawebsafer KERIS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마크애니(MarkAny) 라는 1999년에 설립된 국내 정보보안 업체의 보안 솔루션입니다. 

일반적으로 금융권이나 관공서에 접속하게 되면 보안 모듈을 설치하고 해당 프록램도 설치되는 겁니다. 

자주 금융 업무를 보시는것이 아니라면 리소르를 점유하고 있기 때문에 삭제해주는것이 좋습니다.


mawebsafer KERIS(remove only)



마크애니(Mark Any)사는 문서보안, 위변조 방지등의 보안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 프로그램입니다. 

보안 프로그램이라 클리너 프로그램에도 검색이 안되고 악성코드가 아니라서 팝업창이 뜨거나 그러지 않기 때문에 삭제를 권장합니다. 

마크애니(Mark Any)사




삭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 버튼을 클릭 후 제어판을 입력 후 선택합니다. 



제어판 창이 뜨면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항목이 보이지 않으면 우측 상단 보기 기준을 큰 아이콘이나 작은 아이콘으로 변경합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프로그램 및 기능창입니다.  이름 중 MaWebSAFER_KERIS(remove only)를 찾아서 삭제합니다. 

또한 게시지가 MarkAny Inc로 되어 설치된 프로그램은 모두 삭제합니다.

MarkAny Inc로 되어 설치된 프로그램은 모두 삭제

이상 mawebsafer KERIS(remove only)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