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XecureWeb Control 정체와 설치 오류발생 시 해결 방법

category 컴퓨터정보 2019. 7. 14. 00:39

XecureWeb Control 정체와 설치 오류발생 시 해결 방법

관공서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자동으로 설치되는 XecureWeb Control 파일 입니다. 금융 사이트에서는 아무래도 보안이중요시 하게 되니 보안모듈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바로 보안프로그램 중 하나의 서비스 입니다. 

금융사이트를 자주 접속하지 않으시면 삭제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사이트 접속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 중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사이트를 원활히 이용할 수 없는데요. 해결 방법은 해당 서비스를 중지 후 프로그램 삭제 한뒤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서비스를 중지하기 위해 Ctrl + Shift +ESC키를 눌러주세요.

작업관리자 창이 뜨면 윈도우 10인경우 세부 정보탭으로 이동합니다. 프로세스 중 AnySign4PClauncher.exe가 있으면 선택 후 작업 끝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XecureWeb Control 정체와 설치 오류발생



시작 - 제어판을 클릭해서 제어판 창을 띄우고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창이 뜨면 이름 중 XecureWeb Control를 선택 후 제거를 클릭합니다. 

XecureWeb Control를 선택 후 제거




이제 재설치를 하면 되는데요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xw_install.exe

설치는 금방 됩니다. 

xw_install.exe 설치



설치 종료 후 모든 웹사이트에서 동작하도록 설정하시겠습니까? 라고 나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문제가 되었던 페이지에 오류없이 잘 될겁니다. 

모든 웹사이트에서 동작하도록 설정하시겠습니까

지금까지 XecureWeb Control 정체와 설치 오류발생 시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